본문 바로가기

Programming/C

소스 작성하기

본격적으로 소스를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처럼 같은 예제를 사용하셔도 좋고, 다르게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아무것도 모르신다면 저와 같은 예제를 사용해주세요.


예제 파일을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왜냐하면 손으로 직접 쳐봐야 하기 때문이죠.








자 아주 간단한 소스입니다. ^^  (뭐가 간단한거야 ㅡㅡ;; 무슨 개소리인지ㅠㅠ)



위 예제처럼 똑같이 한번 작성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래야 실력이 늘어나요.



위와 같이 작성하고 Ctrl + F7 을 눌러줍니다. 





Ctrl + F7 을 눌러주면 하단에 빌드 시작이라는 문구가 나오게됩니다.


그리고 성공했는지 오류가 있는지 알려줍니다.

성공을 했기 때문에 Ctrl + F5 를 눌러줍니다.




짠!!! 성공했는데 디버그 에러가 나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제가 잘못했냐구요?


네... 잘못했어요 ㅠ


하지만 여러분들을 위해서 잘못한겁니다. 



일단 무시를 계속 눌러주세요 !!





그러면 다음과 같은 콘솔 창이 나오게 됩니다.


a의 값은 이상한 외계 숫자가 나오고... b는 10이 나왔네요.


신기하지 않나요? 신기신기 ㅋㅋㅋ





지금까지 여러분들이 하신건 타자치고 Ctrl + F7 Ctrl + F5만 눌렀습니다.

그리고 프로그램 하나를 만들어 내셨죠.


여러분들은 이제 프로그래머가 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 

'Programming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산자  (2) 2015.03.12
변수  (0) 2015.02.25
소스 분석하기  (0) 2015.02.23
소스작성 준비하기  (4) 2015.02.15
Visual Studio 사용법  (2) 2015.02.13